본교는 고객 요청별 관련 창구를 통일하여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결과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등록 메뉴 |
주관부서 연락처 |
---|---|
|
기획팀(3968) |
유레카통합행정>마이유레카>기타>고객지원>Q&A등록 |
학생지원팀(2275) |
유레카통합행정>마이유레카>기타>고객지원>불편/건의사항신고 |
학생지원팀(2275) |
유레카통합행정>마이유레카>기타>고객지원>친절/불친절행정서비스신고 |
직원: 인사팀(2038) |
처리 후 결과를 휴대전화(SMS) 또는 이메일로 알려드리며, 유레카통합행정>마이유레카>기타>고객지원>내민원보기에서도 처리 현황과 이전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