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Language ▼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생활

글로벌 교육의 허브 이화를 소개합니다.

  • 학생지원
    • 학생지원프로그램
      • 학생 학술활동 지원사업
      • 학생지원 팀 A+ 응원 간식
      • 전공ㆍ학과 학생회 활동 지원 사업
      • 신입생 환영행사 'Welcome to EWHA
      • 북한이탈주민 학생 지원사업
      • Thanks/Welcome
    • 학생증발급
      • 이화 학생증 체크카드
      • 국제학생증
    • 장애학생지원
      • 서비스 안내
      • 시설설비 안내
    • 상담지원
      • 경력개발 및 취업상담
      • 심리상담
      • 성희롱상담
      • 의료상담
    • 기타서비스
      • 분실물/습득물센터 운영
      • 비밀번호 초기화
      • 국제특급우편(DHL)
      • 재학생보험
      • ECC 사물함
  • 학생활동
    • 학생활동신청안내
    • 공간사용안내
    • 총학생회
    • 중앙동아리
    • 이화글로벌프론티어
    • 이화캠퍼스지킴이
    • 학생식당모니터링
    • 이화봉사단
    • 사회봉사실천리더
    • 이화다우리
    • 장애학생 도우미
    • 이화캠퍼스리더
    • 이화투데이리포터
    • 모교방문단
    • 피스버디
    • 도슨트
    • 이화 Mate
    • 이화로사
    • 이화 ROTC
    • 도서관 서포터즈
  • 학생단체가이드북
    • 학생단체의 개요
    • 학생단체의 혜택
    • 학생단체의 의무
    • 행사 및 활동가이드
    • 재정관리 및 자금집행
    • 안전사고예방및대응
    • 재학생 보험안내
    • 무료법률상담서비스
    • 이화UI사용안내
    • FAQ
  • 행정지원
    • 고객지원센터
      • 고객지원센터 안내
    • 공간사용안내
      • 공간사용 신청안내
      • 대여가능 공간안내
      • 대관료 안내
    • 강의실지원센터
      • 강의실지원서비스
      • 기자재 사용법
    • 차량출입 및 주차안내
      • 차량 출입 안내
      • 주차안내
    • 셔틀버스 안내
    • 의료지원
      • 의료지원 안내
      • 대학건강센터
      • 의료원
  • 시설안내
    • 기숙사
      • E-House
      • 한우리집
      • 솟을관
      • 이화/삼성/국제기숙사
    • 식당
      • 생활관학생식당
      • 한우리집식당
      • E-House 201동
      • E-House 301동
      • 헬렌관식당
      • 진선미관식당
      • 생활관교직원식당
      • 공대식당
    • 수련관
      • 고사리수련관
      • 가평수목원
    • 체육시설
      • 레크레이션홀
      • ECC휘트니스센터
      • 골프장
      • 체력단력실
      • 수영장
      • 테니스장
      • 운동장
    • 편의시설
      • 기도실
      • 생활협동조합
      • 우체국
      • 은행
      • 서점
      • 레스토랑/카페
      • 대학별열람실현황
      • 기타상점
    • 문화시설
      • 박물관
      • 자연사박물관
      • 이화역사관
    • 건물별 시설보기
  • IT지원
    • 이화포탈정보시스템
      • 소개
      • 파일설치 및 설정
      • 통합로그인(SSO)
      • 학생포탈
      • 교수포탈
      • 직원포탈
      • 기관/동아리/임시직원 메일서비스
    • 네트워크
      • 무선랜 Wifi
      • eduroam
      • 도메인네임 신청
      • 네트워크 설치 및 유지보수
    • 공용소프트웨어
      • 대여서비스
      • FTP서비스
    • 노트북대여
      • 노트북대여
    • 홈페이지 서비스
      • 기관
      • 재학생
      • 교직원
      • 동아리
    • PC실/프린팅
      • 개방실습실
      • U-프린팅
    • IT One-Stop 서비스 센터
    • IT FAQ
  • 검색서비스
    • 통합검색
    • 교직원 찾기
    • 전화번호 찾기

게시물 관리

  • 공간사용및신청방법
  • 게시물관리
  • 교내외행사및활동진행

게시물 관리

  1. 1. 게시물 승인
  2. 게시기간, 주관단체명(부서명)을 명시하여 관리부서의 승인을 받은 후 게시
  3. - 각 대학(원) 행정실 : 소속 건물 내 학생활동에 관한 게시물
    - 학생지원팀 : 학생문화관 및 ECC, 생활환경관, 건물 밖 등 관리부서가 없는 공간의 학생활동에 관한 게시물
    - 총무팀 : 교내기관 및 외부기관 게시물
       ※ 학생활동에 대한 게시물이라 하더라도 주최·주관 단체가 외부 기관인 경우 총무팀의 승인이 필요함
  4. 2. 게시기간
  5. - 교내ㆍ외 게시물의 게시기간은 2주일을 초과할 수 없음
    - 사전에 관리부서의 승인을 받은 경우, 1회에 한하여 교내 게시물은 15일 이내, 교외 게시물은 7일 이내로 게시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
  6. 3. 게시물 규격 및 수량
  7. - 현수막은 가로 8m~10m이내, 세로 90㎝~120㎝이내의 규격으로 교내 현수막은
       1회 2개 이내, 외부기관 현수막은 1회 1개에 한하여 게시할 수 있음
  8. - 포스터는 가로 90cm, 세로 120cm 이내의 규격으로 교내기관 포스터는 1회 20매 이내 외부기관 포스터는 1회 5매
       (내용에 따라 최대 10매) 에 한하여 게시할 수 있음
  9. 4. 유의사항
  10. - 게시물은 동일 게시판에 2매 이상 게시 불가함
    - 현수막과 포스터를 제외한 기타 게시물은 규격과 수량을 정하여 관리부서의 승인을 받은 후 게시할 수 있음
    - 포스터 및 각종 안내문은 지정 게시판에 부착하고, 안내표시는 관재팀 방향표지판을 대여하여 이용해야 함
      ※ 바닥 또는 도로 등에는 안전상의 문제로 게시물 부착을 금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