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Language ▼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생활

글로벌 교육의 허브 이화를 소개합니다.

  • 학생지원
    • 학생지원프로그램
      • 학생 학술활동 지원사업
      • 학생지원 팀 A+ 응원 간식
      • 전공ㆍ학과 학생회 활동 지원 사업
      • 신입생 환영행사 'Welcome to EWHA
      • 북한이탈주민 학생 지원사업
      • Thanks/Welcome
    • 학생증발급
      • 이화 학생증 체크카드
      • 국제학생증
    • 장애학생지원
      • 서비스 안내
      • 시설설비 안내
    • 상담지원
      • 경력개발 및 취업상담
      • 심리상담
      • 성희롱상담
      • 의료상담
    • 기타서비스
      • 분실물/습득물센터 운영
      • 비밀번호 초기화
      • 국제특급우편(DHL)
      • 재학생보험
      • ECC 사물함
  • 학생활동
    • 학생활동신청안내
    • 공간사용안내
    • 총학생회
    • 중앙동아리
    • 이화글로벌프론티어
    • 이화캠퍼스지킴이
    • 학생식당모니터링
    • 이화봉사단
    • 사회봉사실천리더
    • 이화다우리
    • 장애학생 도우미
    • 이화캠퍼스리더
    • 이화투데이리포터
    • 모교방문단
    • 피스버디
    • 도슨트
    • 이화 Mate
    • 이화로사
    • 이화 ROTC
    • 도서관 서포터즈
  • 학생단체가이드북
    • 학생단체의 개요
    • 학생단체의 혜택
    • 학생단체의 의무
    • 행사 및 활동가이드
    • 재정관리 및 자금집행
    • 안전사고예방및대응
    • 재학생 보험안내
    • 무료법률상담서비스
    • 이화UI사용안내
    • FAQ
  • 행정지원
    • 고객지원센터
      • 고객지원센터 안내
    • 공간사용안내
      • 공간사용 신청안내
      • 대여가능 공간안내
      • 대관료 안내
    • 강의실지원센터
      • 강의실지원서비스
      • 기자재 사용법
    • 차량출입 및 주차안내
      • 차량 출입 안내
      • 주차안내
    • 셔틀버스 안내
    • 의료지원
      • 의료지원 안내
      • 대학건강센터
      • 의료원
  • 시설안내
    • 기숙사
      • E-House
      • 한우리집
      • 솟을관
      • 이화/삼성/국제기숙사
    • 식당
      • 생활관학생식당
      • 한우리집식당
      • E-House 201동
      • E-House 301동
      • 헬렌관식당
      • 진선미관식당
      • 생활관교직원식당
      • 공대식당
    • 수련관
      • 고사리수련관
      • 가평수목원
    • 체육시설
      • 레크레이션홀
      • ECC휘트니스센터
      • 골프장
      • 체력단력실
      • 수영장
      • 테니스장
      • 운동장
    • 편의시설
      • 기도실
      • 생활협동조합
      • 우체국
      • 은행
      • 서점
      • 레스토랑/카페
      • 대학별열람실현황
      • 기타상점
    • 문화시설
      • 박물관
      • 자연사박물관
      • 이화역사관
    • 건물별 시설보기
  • IT지원
    • 이화포탈정보시스템
      • 소개
      • 파일설치 및 설정
      • 통합로그인(SSO)
      • 학생포탈
      • 교수포탈
      • 직원포탈
      • 기관/동아리/임시직원 메일서비스
    • 네트워크
      • 무선랜 Wifi
      • eduroam
      • 도메인네임 신청
      • 네트워크 설치 및 유지보수
    • 공용소프트웨어
      • 대여서비스
      • FTP서비스
    • 노트북대여
      • 노트북대여
    • 홈페이지 서비스
      • 기관
      • 재학생
      • 교직원
      • 동아리
    • PC실/프린팅
      • 개방실습실
      • U-프린팅
    • IT One-Stop 서비스 센터
    • IT FAQ
  • 검색서비스
    • 통합검색
    • 교직원 찾기
    • 전화번호 찾기

IT FAQ

SAS 라이선스 갱신

  갱신 방법
시작> 모든프로그램> SAS> SAS 소프트웨어 갱신(Renew SAS Software 9.4)> 찾아보기> 해당 파일 선택

 

 

아래의 URL 참조 하시면 버전 라이선스 갱신 방법 확인이 가능 하십니다.

http://www.sas.com/ko_kr/training/customer_faq.html#-------

국내 SAS 고객 사용사례

http://www.sas.com/ko_kr/customers.html#--------

기술지원: kor.uqa@sas.com

영업담당: 02-2191-7087

*User community On-line QA 지원: www.mysas.co.kr

*쉬운 갱신 Guide

0. PC 날짜를 만료날짜 이전으로 변경

1. SAS 9.4 오른쪽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2. 라이센스 파일 Open

3. 라이센스 파일의 PROC SETINIT 부터 SAVE; RUN; 까지 복사

4. SAS 9.4의 확장편집기에 붙여넣은후 실행(F3)

5. 정상적으로 갱신 된 경우에는 아래 구문이 확인 됨

NOTE: Siteinfo data have been updated.

6. PC 날짜 원복

*자주하는 질문

Q_1. 라이선스 갱신시 올바른 파일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1) 갱신파일을 메모장에서 열어서 PROC SETINIT 프로시져 부분만 따로 떼어 메모장에 붙이고 확장자 sss C:\> 위치에 저장

) 1. PROC SETINIT RELEASE='9.1'; ..... SAVE; RUN; 부분을 C드라이브 밑에 setinit.sss 저장하기

(주의 : 저장하실 , 파일형식은 '모든 파일' 지정)

2) 명령프롬프트창(DOS) 열어서 sas.exe 있는 경로로 위치를 지정해 주고, 다음을 실행시키면 갱신 완료.

) C:\Program Files\SAS\SAS 9.1 > sas.exe -sysin "C:\setinit.sss" -setinit

자세한 내용은 위의 수동갱신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_2. SAS 구동했을 ,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로그창에 출력됩니다.

'WARNING: Your system is scheduled to expire on XXX, which is XX days from now…

'WARGNING: Base 제품 제품(Session Manager() 연관) 제품이 만료됩니다

A_2.

1) 갱신파일을 메모장에 열어서 PROC SETINIT ~~SAVE;RUN; 부분까지 복사

2) SAS 확장편집기 창에 붙여 넣어 실행

3) 로그에 경고 문자가 없이 NOTE: Siteinfo data have been updated.라는 메시지가 출력되면 정상적으로 갱신된 것임.

자세한 내용은 (참고)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mbs/ewhakr/subsearch/ewhakr_060410000000.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