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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화여자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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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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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내에서는 행사의 성격에 따라 제한적으로 게시물 게시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포스터는 교내 기관이 주관하는 행사는 20매까지, 교내와 교외의 연합행사는 10매,
    교외 행사는 5매까지 검인이 가능합니다. 모든 포스터의 게시기간은 최대 2주이고,
    교내행사에 한해 1회, 2주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현수막은 교내기관은 2개,
    교외행사는 1개까지 검인이 가능하고, 포스터를 포함한 허가받지 않은 게시물은
    즉시 철거됩니다.

    ※ 게시 가능 최대 게시물 수
    구분교내교내+교외교외
    포스터20105
    현수막211

    * 게시기간은 최대 2주이며 허가받지 않은 게시물은 즉시 철거됩니다.
  • · 교직원 본인
    구분감면률
    외래, 입원비급여액45%
    선택진료비50%
    종합검진50%

    · 배우자, 직계존비속, 처부모, 친정부모
    구분감면률
    외래, 입원비급여액40%
    선택진료비50%
    종합검진40%
  • 소득을 기준으로 건강보험료를 산정하기 때문입니다.
    4월 이후부터 익년도 3월까지는 전년도 소득을 기준으로 산정된 보험료가 부과되며
    연말에는 1년간의 총 소득액으로 보험료를 정산합니다.
    이 정산금의 반영이 매년 4월에 이루어지므로 4월에는 보험료의 변동이 많습니다.
  • 포털- 유레카통합행정 - 마이유레카 - 행정 - 사회보험 - 건강보험 피부양자 취득신청 화면에서
    건강보험 피부양자를 신청 후 출력하여, 첨부서류(관계확인증빙서류)와 함께
    인사팀 담당자(insa@ewha.ac.kr / 교내 2039)에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http://www.ktcu.or.kr) 혹은 회원콜센터(1577-3400)를 통해
    본인이 직접 증/감좌할 수 있습니다.
  • · 사학연금 사망조위금
     사학연금공단에서는 교직원 본인 및 교직원의 배우자, 교직원 및 배우자의 부모, 교직원의 자녀
     사망 시 사망조위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청구기한은 사망일로부터 3년이내 입니다.
     (문의 인사팀(교내 2038))

    *사학연금홈페이지(http://www.tp.or.kr) → 사업안내 → 재해보상 → 사망조위금
  • 사학연금공단과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이자율 및 개인별 대여가능금액 확인 후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인사팀(교내 2038, 2039)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학연금공단 : http://www.tp.or.kr
    - 한국교직원공제회 : http://www.ktcu.or.kr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tp.or.kr)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 인사팀(교내 2038))
  • 관재팀에서는 중고비품 재활용 제고를 위해 중고 재활용장터 '돌·다·리 Recycling Day'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일시: 매월 2, 4주 금요일 오후 2-4시
       · 장소: 관재팀 창고(동창회관 B2/수영장 옆)
    ① 사용하시고자 하는 물품이 관재팀 창고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교내 2743, 3371번)
    ② '돌·다·리 Recycling Day' 행사에 오셔서 원하시는 물품을 예약합니다.
    ③ 유레카 통합행정>행정-일반(산학)>자산>비품변동관리>중고비품신청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신청서는 예약일로부터 3일 이내까지 접수하여야 하며,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전공사무실이나
       대학행정실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④ 신청서가 접수되면 관재팀에서 설치장소로 운반하여 드립니다.

  • ① 유레카 통합행정>행정-일반(산학)>자산>비품변동관리>비품반납신청 메뉴에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전공사무실이나 대학행정실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② 비품에 부착된 라벨의 비품번호를 조회합니다. 비품번호가 조회되지 않을 시
       관재팀(교내 2743번)으로 문의합니다.
    ③ 반납신청서를 낸 순서대로 처리되므로, 충분한 여유를 두고 반납을 신청하도록 합니다.
    ④ 반납 장소/수량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합니다.
    ⑤ 비품번호가 없는 비품은 품명과 모델명, 규격을 상세히 기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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