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경영대학행정실] 2024-2학기 근로장학생(학부) 급구
- 작성처경영대학·MBA
- 등록일2024.11.11
- 2918
2024학년도 2학기 경영대학 행정실에서 근무할 근로장학생을 모집하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근무 일정 및 장소
1) 근무 기간: 2024. 11. 18.(월)~2025. 2. 28.(금) (겨울방학 포함)
2) 근무 시간: 매주 월요일 09:00-17:00, 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협의
3) 근무 장소: 이화신세계관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2. 선발 대상자
1) 2024-2학기 학부 정규, 학점등록생(휴학생, 과정수료생 근로 불가)
2) 학기 중 매주 월요일 09:00-17:00 반드시 근무가능한 분
3) 교내 위치 및 부서 정보에 능통한 학생
3. 신청서 접수
1) 접수 기간: ~ 2024. 11.14.(목)
2) 접수 방법: 메일 접수/ biz@ewha.ac.kr
※ 이메일 제목: [근로장학생 지원]/이름/학번
3) 제출 서류: 2024-2 근로장학생 신청서 (첨부 파일)
신청서에는 2학기 본인의 시간표를 함께 기재 바라며, 근무 가능한 요일 및 시간을 모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장학 금액: 해당년도 최저시급 적용하여 시간 단위로 계산
5. 기타
1) 불가피한 사유가 아니면 중도 포기 불가
2) 근로장학생으로 선발되어 학기 중 휴학/자퇴하는 경우, 지급받은 장학금은 전액 반환해야 함
3) 선발된 학생에게만 개별 연락 예정
4) 해당 근로에 의해 수령한 장학금은 추후 2024년 연말정산 소득 공제시 학교 등록금에 대한
교육비 납입 내역에서 해당 금액만큼 제외됨
6. 문의: 02-3277-3586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붙임1. 2024-2 근로장학생 신청서 1부.
붙임2. 근무가능시간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