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통합검색
nav bar
 
Ewha University

공지사항

[학사] [경영대학행정실] 2024-2학기 근로장학생(학부) 급구

2024학년도 2학기 경영대학 행정실에서 근무할 근로장학생을 모집하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근무 일정 및 장소

 1) 근무 기간: 2024. 11. 18.()~2025. 2. 28.() (겨울방학 포함)

 2) 근무 시간매주 월요일 09:00-17:00, 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협의

 3) 근무 장소이화신세계관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2. 선발 대상자

 1) 2024-2학기 학부 정규학점등록생(휴학생과정수료생 근로 불가)

 2) 학기 중 매주 월요일 09:00-17:00 반드시 근무가능한 분

 3) 교내 위치 및 부서 정보에 능통한 학생

 

3. 신청서 접수

 1) 접수 기간: ~ 2024. 11.14.()

 2) 접수 방법메일 접수biz@ewha.ac.kr

     ※ 이메일 제목: [근로장학생 지원]/이름/학번

 3) 제출 서류: 2024-2 근로장학생 신청서 (첨부 파일)

     신청서에는 2학기 본인의 시간표를 함께 기재 바라며, 근무 가능한 요일 및 시간을 모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장학 금액해당년도 최저시급 적용하여 시간 단위로 계산


5. 기타

 1) 불가피한 사유가 아니면 중도 포기 불가

 2) 근로장학생으로 선발되어 학기 중 휴학/자퇴하는 경우지급받은 장학금은 전액 반환해야 함

 3) 선발된 학생에게만 개별 연락 예정

 4) 해당 근로에 의해 수령한 장학금은 추후 2024년 연말정산 소득 공제시 학교 등록금에 대한 

      교육비 납입 내역에서 해당 금액만큼 제외됨


6. 문의: 02-3277-3586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붙임1. 2024-2 근로장학생 신청서 1.

붙임2. 근무가능시간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