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통합검색
nav bar
 
Ewha University

공지사항

[일반] [채용]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 국제오피스 계약직원 모집

  • 작성처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 국제오피스
  • 등록일2021.11.30
  • 884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 국제오피스 계약직원 모집



본교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은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22개국 60여개 교에 달하는 세계 주요 명문대학과의 학생교류를 활성화하고 다양한 학위/비학위 과정을 진행함으로써 한국을 대표하는 비즈니스 스쿨로서 세계화 전략을 시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 국제오피스에서는 보다 발전적인 세계화 전략의 실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신규 계약직 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주요 담당업무

 1)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 국제교류 협정 체결 및 학생 파견 업무 

 2)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 학생들의 국제 교류 활동 지원

 3) 기타 학생 서비스 업무


2. 자격요건 

-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소유자

- 영어 능통자

- 본교 계약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채용인원 : 1명


4. 채용형태 및 근무조건 : 계약직/ 1일 8시간 주 5일 근무

 ※ 토요일/야간근무 있을 수 있으며, 급여는 본교 계약직 급여 기준에 따름


5. 계약기간 : 1년 (고용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6. 채용절차

 1) 서류전형

 2)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개별 통지)


7.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부착) 국문 1부 

 - 자기소개서 국문, 영문 각 1부 


※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면접 시 아래의 추가 서류 제출 요함

 - 최종학력 졸업(예정) 증명서 1부

 - 성적 증명서 1부

 - 공인어학 성적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8. 서류 접수

- 기간: 상시 접수

- 방법: 이메일 접수 sykim14@ewha.ac.kr 

 ※ 메일 제목에 ‘[계약직 지원] ○○○(이름)’ 기재하여 메일 송부 요망 


9. 기타

-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적임자 부재 또는 추가 충원이 필요한 경우에 한해 수시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