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회계팀] 재학생 등록금 납부 확인 문자알림서비스 신청 안내
- 작성처회계팀
- 등록일2020.02.07
- 2163
회계팀에서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등록금을 납부한 후 실시간으로 등록금 납부확인이 가능하도록
「문자알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등록금 납부확인 안내는 개인정보보호법 상(제18조) 유선 안내가
불가능하오니, 아래의 문자알림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쉽고 빠르게 등록금 납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기간 : 학기 중 상시 가능
단, 해당 기간의 등록금 납부 확인은 등록금 납부기간 시작 2일 전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신청하여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등록금 납부기간(2.19.~ 2.25.)에 납부한 내역을 확인하려면 2.17.까지는
문자알림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 신청방법
■ 문자
■ 발송대상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한 학생 (신용카드 납부는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