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경영대학] 2026년 1월~2월 근로장학생(학부) 모집 안내 N
- 작성처경영대학 행정실
- 등록일2025.12.18
- 191
2026년 1월~2월 겨울방학에 경영대학 행정실에서 근무할 근로장학생을 모집합니다.
근로를 희망하는 학생은 붙임 파일을 작성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근무 일정 및 장소
1) 근무 기간: 2026. 1월~2026. 2월 (이후 학기중에도 근무 가능한 학생 우대)
2) 근무 시간: 방학기간 – 월~금 9:00~17:00 종일 근무 우선으로 진행(근무 일정은 협의)
학기중 – 월~금 9:00~17:00 중 (오전, 오후로 스케쥴 근무)
3) 근무 장소: 이화신세계관 경영대학 행정실 309호
2. 선발 대상자
1) 2025-2학기 학부 정규, 학점등록생 (휴학생, 과정수료생 근로 불가)
2) 교내 위치 및 부서 정보에 능통한 학생
※ 경영학부 학생 지원 불가
3. 신청서 접수
1) 접수 기간: ~ 모집 시 마감
2) 접수 방법: 메일 접수 yoora104@ewha.ac.kr
※ 이메일 제목: [근로장학생 지원]/이름/학번
3) 제출 서류: 근로장학생 신청서 1부 (첨부 파일)
방학 중 근무가능시간표 1부 (첨부 파일)
근무가능 시간표에는 가능한 요일 및 시간을 모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실 근무시간: 월~금 오전 9시~오후 5시
4. 장학 금액: (※ 해당년도의 고용노동부 최저임금을 적용함.)
가. 10,320원/시간당 (2026. 1~2026. 12)
5. 기타
1) 불가피한 사유가 아니면 중도 포기 불가
2) 근로장학생으로 선발되어 학기 중 휴학/자퇴하는 경우, 지급 받은 장학금은 전액 반환해야 함
3) 선발된 학생에게만 개별 연락 예정
4) 해당 근로에 의해 수령한 장학금은 추후 2026 연말정산 소득 공제시 학교 등록금에 대한 교육비 납입 내역에서 해당 금액만큼 제외됨
6. 문의: 02-3277-4968 (평일 9시-17시,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