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용역/일반평가]교육혁신센터/[대혁]이화여자대학교 2025 자기설계 교육과정 콘텐츠 제작 용역 N
- 작성처구매팀
- 등록일2025.10.23
- 121
입 찰 안 내(2025-0109)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사이트인 나라장터(https://www.g2b.go.kr)를 통해 진행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교육혁신센터/[대혁]이화여자대학교 2025 자기설계 교육과정 콘텐츠 제작 용역
나. 입찰참가 신청 마감 일시 및 장소: 2025년 11월 3일(월) 10:00, 나라장터(https://www.g2b.go.kr)
다. 입찰서류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2025년 11월 3일(월) 11:00, 본관 208호 구매팀
라. 가격투찰 일시 및 장소: 2025년 10월 31일(금) 11:00 ~ 2025년 11월 4일(화) 11:00, 나라장터(https://www.g2b.go.kr)
마.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년 11월 4일(화) 15:00, 나라장터(https://www.g2b.go.kr)
※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하는 제안서 작성 관련하여 제안요청서 확인 必
바. 용역기간: 계약 체결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2. 입찰 방법
- 자격조건 내 평가입찰
(예정가격이하 범위에서 제안서 평가(기술:가격=8:2) 및 가격협상에 의한 낙찰업체 선정)
3. 입찰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의 수행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로서 입찰등록마감까지 등록을 필하여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
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이나 입찰조건에 위반되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
5. 입찰 등록 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공고 첨부파일)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입찰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참가자) 각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보증금율: 5% 이상, 부가가치세 포함금액, 약관첨부 / 피보험자:110-82-01016
이화여자대학교 / 보증기간: 입찰등록일~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사.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입찰일까지 유효기일 인정).
아. 가격제안서(공고 첨부파일 날인 및 별도 밀봉하여 제출) 1부.
자. 제안서 6부 및 제안서 파일이 저장된 CD(또는 USB) 1개.
차. 청렴계약이행서약서(공고 첨부파일) 1부.
※ 상기 서류 제출 시 표기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마킹하여 제출
※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입찰참가 등록 및 서류제출 마감은 본교 본관 208호 구매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6.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본교의 구매업무처리내규에 준용하여 모든 절차가 처리됨.
나. 부도 또는 파산 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 후 계약 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
상태에 있는 업체인 경우 계약체결대상에서 제외함.
다. 업체 선정 후, 혹은 계약 이후라도 허위 사실 혹은 담합 사항 발견 시 무효 처리함.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와 상이할 경우에는
계약서가 우선함.
마. 본 공고의 첨부서류는 입찰공고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바. 본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성범죄자 경력조회를 실시하고 있으니 추후 낙찰된
업체는 이에 동의하여야 함.
사. 입찰 공고 조건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가 정하는 바에 의함.
아. 본 사업은 전문성 확보를 위하여 제안사가 직접 수행함이 원칙이며 하도급은 불허함.
자. 문의처
-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 교육혁신센터(박세희 02-3277-3376)
- 입찰 관련 문의: 구매팀(임희진/02-3277-4749)
8. 첨부파일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가격제안서(본교 소정양식) 1부.
다. 제안요청서 1부.
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