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통합발주/일반평가]건축팀/이화여자대학교 전기차 급속충전시설 설치 및 운영 용역 사업자 선정 N
- 작성처구매팀
- 등록일2025.09.17
- 123
입 찰 안 내(2025-구매팀-395)
본 입찰은 전자입찰 홈페이지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2025년 9월 23일 11시까지 이비즈포유에 반드시 회원가입 및 참가등록을 완료한 후
2025년 9월 23일 14시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현장설명에 참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건축팀/이화여자대학교 전기차 급속충전시설 설치 및 운영 용역 사업자 선정
나. 참가신청 마감일시 및 장소: 2025. 9. 23.(화) 11:00,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
다. 현장설명회 참가일시 및 장소 : 2025. 9. 23.(화) 14:00, 본관 208호 구매팀(추후 이동 예정)
라. 입찰등록 및 서류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25. 9. 30.(화) 11:00, 본관 208호 구매팀
마. 입찰일시 및 장소: 2025. 10. 1.(수) 11:00 이비즈포유(https://www.ebiz4u.co.kr)
바. 사업내용: 이화여자대학교 전기차 급속충전시설 설치 및 운영 용역 사업
(사업 상세 내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확인)
사. 사업기간: 운영 개시일로부터 5년 (※ 설치는 2025년 12월 31일 내 완료되어야 함)
※ 현장설명은 각 업체별로 1명만 참석 가능함.
※ 현장설명회 참가자는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를 지참(현설 시작 전 제출 必)해야 하며,
상기 시간 내에 현장설명회 장소에 도착한 사람에 한하여 현장설명회 참석이 가능함.
※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사업 관련 상세내용은 건축팀 범철원(02-3277-2313)에 문의
2. 입찰 방법
- 자격조건 내 평가입찰
(예정가격이하 범위에서 제안서 평가(기술:가격=8:2) 및 가격협상에 의한 낙찰업체 선정)
3. 입찰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의 수행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로서 입찰등록마감까지 등록을 필하여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른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전기사업법 제7조의2(전기신사업의등록)에 따른 전기신사업자 중 전기자동차 충전 사업자로 등록된 자
마. 2025년 환경부 지정 급속 충전기 설치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 환경부 보조금 지원 사업이 가능하고, 충전기 운영이 가능한 업체(최소 5년마다 재계약)
바. 상기 자격을 모두 만족하며,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및 현장 설명회 참석, 일정에 따른 제안서 접수를 모두 완료한 업체
4.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이나 입찰조건에 위반되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
5. 입찰 등록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첨부파일)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입찰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1부.
*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참가자) 각 1부.
바.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입찰일까지 유효기일 인정).
사.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보증금율: 5%이상, 부가가치세 포함금액, 약관첨부 / 피보험자: 110-82-01016 이화여자대학교,
보증기간: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아. 전기자동차 충전 사업 등록증(전기신사업 등록증) 1부.
자. 2025년 환경부 급속 충전기 설치 사업 증명서(확인서) 또는 설치 완료 확인서 1부.
차. 가격제안서 1부(첨부파일에 작성 후 날인 및 별도 밀봉하여 제출).
카. 제안서 및 제안 요약서 각 7부.
타. 제안서 및 제안 요약서 파일이 저장된 USB 1개.
파. 청렴계약이행서약서(첨부파일) 1부.
※ 상기 서류 제출시 표기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마킹하여 제출
※ 입찰서류등록은 본교 본관 208호 구매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6.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본교의 구매업무처리내규에 준용하여 모든 절차가 처리됨.
나. 부도 또는 파산 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 후 계약 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인 경우 계약체결대상에서 제외함.
다. 업체 선정 후, 혹은 계약 이후라도 허위 사실 혹은 담합 사항 발견 시 무효 처리함.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단, 계약서와 상이할 경우에는 계약서가 우선한다.
마. 본 공고의 첨부서류는 입찰공고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바. 본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성범죄자 경력조회를 실시하고 있으니 추후 낙찰된 업체는 이에
동의하여야 함.
사. 입찰 공고 조건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가 정하는 바에 의함.
아. 문의처
-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 건축팀(범철원/02-3277-2313)
- 입찰 절차 관련 문의: 구매팀(임희진/02-3277-4749)
- 붙 임 -
가. 입찰참가신청서(첨부파일) 1부.
나. 가격제안서(첨부파일) 1부.
다. 제안요청서 1부.
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첨부파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