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일반] 통합DB서버 긴급 점검에 따른 정보시스템 서비스 중지 안내 : 7/9(수) 20시 ~ 22시 N
- 작성처정보통신처
- 등록일2025.07.03
- 1282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통합DB서버 긴급 점검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정보시스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작업 시간 : 7월 9일(수) 20시 ~ 22시 (저녁 8시~10시)
2. 중단 서비스
- 홈페이지(학교 대표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 기관 홈페이지)
- 포탈(학생메일/교직원메일, 전자결재, 게시판, 일정관리, Office365 등)
※ 메일은 모바일앱을 통해 접속 가능
- 유레카통합행정, 연구산학, 대량메일
- 교내 무선랜(EWHA WIFI)
- 헤이영캠퍼스
- 사이버캠퍼스, E-벗, 이화트랙, 현장실습
- 도서관 홈페이지, dCollection, DSpace
-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문화예술교육원, 언어교육원 등
- 인터넷증명발급서비스
- 대학건강센터 홈페이지 예약
- 증명발급기기
※ 서비스 중지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