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통합검색
nav bar
 
Ewha University

이화뉴스

중간고사 아침식사 지원 행사 ‘든든한 이화사랑’ 개최

  • 작성처
  • 등록일2018.04.23
  • 6795

학생처(처장 최성희)는 4월 18일(수)~20일(금) 중간고사 시험기간 동안 재학생들에게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든든한 이화사랑’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든든한 이화사랑’은 2006년 도입 이래 학생들의 큰 호응을 받아온 간식행사를 개편한 것으로, 시험공부에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아침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이다. 기간 중 매일 오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헬렌관 식당에서 죽, 빵 등의 메뉴로 구성된 아침식사를 1일 350명, 3일 동안 총 1,050명에게 선착순 제공하여 밤새워 공부한 학생들을 격려했다.

든든

행사에 참여한 윤보인 씨(뇌·인지과학·15)는 “시험공부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준 아침식사였고 열심히 공부하는 학우들을 보며 덩달아 힘이 났다”고 말했다. 민다해(체육과학·15)는 “지친 시험기간에 따뜻한 아침이 큰 힘이 되었고 든든한 이화사랑에 응원 받은 기분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학생처는 학생들과의 소통을 늘리고 학교생활 만족도를 높이고자 다채로운 ‘이화사랑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 중간고사 기간 중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든든한 이화사랑’, 기말고사 기간 중 열람실을 방문해 간식을 전달하는 ‘힘나는 이화사랑’, 스포츠 특강과 단체관람을 진행하는 ‘신나는 이화사랑’, 그리고 신입생 환영행사 ‘Welcome to Ewha’ 및 신입생 학부모 초청 환영행사 ‘Welcome to the Ewha Family’ 등이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