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통합검색
nav bar
 
Ewha University

이화뉴스

[Ewha With You 캠페인] 이화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작성처
  • 등록일2009.09.14
  • 13412
이화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2009학년도 2학기부터 'Ewha With You' 캠페인이 시작된다.

‘Ewha With You’ 캠페인은 이화인의 학교생활과 커리어 개발을 돕기 위해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알리고, 대학생활에 즐거움을 더할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홍보 캠페인이다.

◆ 이화를 알리다
‘Ewha With You’ 캠페인에서 제일 먼저 시행되는 것은 학교의 각 기관에서 제공하는 장학금, 무료교육, 글로벌 프로그램 등 학생 서비스들을 시기별 · 주제별로 일목요연하게 묶어 소개해주는 정보지식 제공 서비스다.
공지사항을 확인하지 못해 신청 시기를 놓치거나, 프로그램의 내용을 잘 몰라 선뜻 참여하지 못했던 적이 있다면 시기별로 꼭 필요한 정보만을 모아서 소개하는 ‘Ewha With You’의 기획기사를 주목해보자.

◆ 이화를 즐기다
‘Ewha With You’는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를 통해 이화인에게 다가간다. 이화인들의 대학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을 이벤트와 이화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또한 언제나 이화인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Ewha With You'의 캠페인 정신을 담은 작은 선물도 함께 나눌 예정이다.

◆ 이화를 이해하다
아는 만큼 보이고, 보이는 만큼 사랑하게 된다. 'Ewha With You' 캠페인은 학교 수업만으로는 알 수 없는 '진짜 이화'를 각종 미디어를 통해 알리고, 모든 이화인들이 진정한 '이화의 전성기'를 누리며 자부심을 공유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계획이다. 

‘Ewha With You’ 캠페인을 통해 이화인들이 학교에 더 많이 알게 되고, 더 즐거운 학교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