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통합검색
nav bar
 
Ewha University

이화뉴스

이화 브랜드파워 캠페인, '졸업생·신입생'편 제작

  • 작성처
  • 등록일2009.08.19
  • 17560

본교는 '이화 브랜드 파워 캠페인' 이미지 광고‘졸업생·신입생’편을 제작했다. 이 광고는 ‘선후배 대화’편, ‘연구 vs 경력’편에 이은 세 번째 광고 캠페인으로, 예비이화인을 대상으로 한 2010학년도 수시모집 광고로도 사용된다.

이번 광고안에서는 2009년 ‘제43회 외무고등고시’ 합격자 김아영(정외·01)씨와 2009학년도 신입생 오정현(사회과학부·09)씨가 갓 졸업한 선배와 새롭게 입학한 후배로서 이화인으로서의 자부심을 자랑한다.


행정고시 4위, 사법·외무고시 5위, 변리사시험 5위, 로스쿨·의학전문대학원 전국 합격자 4위 등 전문직 여풍(女風) 주도, 역대 여성장관의 과반을 차지하며 사회 각계의 엘리트로 활약하고 있는 이화인들. 김아영 동문은 이화의 다각적 지원과 이화가 심어준 열정과 자부심으로 이러한 성과가 이루어질 수 있었다며, 이화가 가장 든든한 후원자임을 강조하고 있다.

신입생을 대표한 오정현씨는 '외국 교환학생 비율' 국내대학 1위, ‘2009 아시아 대학평가’ 국내종합대학 4위, 20개 해외거점캠퍼스로 2010년까지 재학생 60% 해외파견, 'SCI급 논문질적평가' 국내대학 2위 등 우수한 인재들이 이화를 선택하는 이유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며, 선배들이 일궈논 '이화의 전성기'를 더욱 빛내겠다고 약속한다.




본교는 2009년 한 해동안 이화 브랜드파워 캠페인을 통해 예비이화인 뿐 아니라 내·외부 공중에게 세계를 이끌어가는 이화의 힘과 명성을 환기시키고 있다. 지난 5월부터는 정문에 아트월 '이화의 심장이 뛴다', '이화의 전성기'편을 게시해 이화인 뿐 아니라 이화를 찾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