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이화여자대학교

통합검색
nav bar
 
Ewha University

중앙동아리

이화대학교 중앙동아리 종교 관련 동아리
동아리명 소개 학생문화관
방호실
교내전화 홈페이지
CCC CCC는 'Movements Everywhere'(어느 곳에서나 영적 운동을 일으키기)라는 비전을 가지고 성령의 능력으로 그리스도를 전하고 믿음을 훈련시키고, 이들이 다른 사람들을 전도하고 제자화 할 수 있도록 파송하여, 지상 명영을 성취하도록 돕는 단체입니다.
302-2 7645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JOY 기독교동아리  JOY는 예수님(Jesus)을 첫째로, 이웃(Others)을 둘째로, 나 자신(You)을 마지막으로 둘 때 참 기쁨이 있음을 배워가는 즐거운 공동체입니다!
403-3 7653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한국기독학생회(IVF) 한국기독학생회 IVF는 캠퍼스와 세상 속의 하나님 나라 운동을 위해 모인 공동체로 성경공부, 공동체훈련, 사회참여활동을 중점적으로 하는 동아리입니다. 301-2 7646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예수전도단 하나님을 알고 알리자의 모토를 중심으로 함께 모여 예배하는 선교 동아리입니다.
To Know God, To Make Him Known.
302-4 7648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젬마 젬마(Gemma)는 1954년에 창설된 이화여대 유일 천주교 중앙동아리이며 주모임, 개강/종강미사, 성지순례, 창립제 등의 활동을 통해 신앙생활을 하며 친목을 도모하는 동아리입니다.
301-4 7652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화불교학생회 이불회는 기독교 학교인 이화여자대학교 내의 유일한 불교 동아리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매주 정기법회와 놀이명사을 진행하며, 불교에 대한 공부와 더불어 힐링의 시간을 가집니다. 67학번 선배님부터 현재까지 선배님들과 후배들 사이에 폭넓은 교류를 하고 있고, 그 어느 동아리보다 끈끈한 선후배간 우정을 자랑합니다.
슬로건: 어서오세요. 지친 한 주를 따뜻하고 포근하게 힐링할 수 있는 이화불교학생회입니다.
523 7650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네비게이토
선교회

To know Christ and To make Him known!

네비게이토 선교회는‘그리스도를 알고 그를 알게 하라’라는 목표 가운데 성경공부와 일대일 양육, 복음전파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복음중심의 기독교 동아리입니다. 특별히 대학생활을 주님 안에서 더 풍성하게 할 수 있도록 3S(Scripture, Study, Sports)를 중심으로 도움을 주고받고 있습니다.


519 7641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SFC Student For Christ의 약자로 하나님 중심, 성경 중심, 교회 중심의 생활원리를 바탕으로 살며 배움과 나눔을 함께하는 동아리입니다. 사회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의 주권을 세우는 개혁신앙인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528 7647 블로그 바로가기
이화원불교
학생회
원불교의 교리를 공부하고 부원들과 함께 정기적으로 법회에 참여합니다
301-3 7651 -
새먼(Salmon) 새먼(salmon)은 강물을 거꾸로 거슬러 올라가 생명을 꽃피우는 연어처럼, 세상의 흐름을 거슬러 사랑을 전하고 하나님 안에서 찬양하며 기쁨과 감사로 살아가고자 하는 공동체입니다.
342 7642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youtube 바로가기
재학생  횃불회
Ewha Torch(재학생 횃불회)는 진리의 빛을 가지고 어두운 세상을 복음으로 밝히며 착한 행실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이화여대 중앙동아리에 소속되어 있으며, 이화기독인학생연합(이기연)에 소속되어 있는 건전한 기독교 봉사 동아리입니다. 매일 아침 말씀묵상 모임 및 기도회, 1:1 멘토링 등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헌혈챌린지, 연탄봉사, 교육봉사, 수어음악봉사 등 다양한 봉사 활동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봉사하는 크리스천 리더로 성장하고 싶은 벗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touch sl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