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제목 | 파일 | |
---|---|---|---|---|
29 | 공용소프트웨어 |
공용소프트웨어
첨부
|
열기/닫기 | |
SAS 9.4 License [Download] 사용기간 : 2020-08-01 ~ 2021-07-31 갱신 방법 시작> 모든프로그램> SAS> SAS 소프트웨어 갱신(Renew SAS Software 9.4)> 찾아보기> 해당 파일 선택 아래의 URL을 참조 하시면 버전 별 라이선스 갱신 방법 확인이 가능 하십니다. http://www.sas.com/ko_kr/training/customer_faq.html#------- 국내 SAS 고객 사용사례 http://www.sas.com/ko_kr/customers.html#-------- •기술지원: kor.uqa@sas.com •영업담당: 02-2120-7334 *User community On-line QA 지원: www.mysas.co.kr *쉬운 갱신 Guide 0. PC 날짜를 만료날짜 이전으로 변경 1. SAS 9.4 오른쪽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2. 라이센스 파일 Open 3. 라이센스 파일의 PROC SETINIT 부터 SAVE; RUN; 까지 복사 4. SAS 9.4의 확장편집기에 붙여넣은후 실행(F3) 5. 정상적으로 갱신 된 경우에는 아래 구문이 확인 됨 NOTE: Siteinfo data have been updated. 6. PC 날짜 원복 *자주하는 질문 Q_1. 라이선스 갱신시 올바른 파일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1) 갱신파일을 메모장에서 열어서 PROC SETINIT 프로시져 부분만 따로 떼어 메모장에 붙이고 확장자 sss로 C:\>의 위치에 저장 예) 1. PROC SETINIT RELEASE='9.1'; ..... SAVE; RUN; 부분을 C드라이브 밑에 setinit.sss로 저장하기 (주의 : 저장하실 때, 파일형식은 '모든 파일'로 지정) 2) 명령프롬프트창(DOS창)을 열어서 sas.exe가 있는 경로로 위치를 지정해 주고, 다음을 실행시키면 갱신 완료. 예) C:\Program Files\SAS\SAS 9.1 > sas.exe -sysin "C:\setinit.sss" -setinit 자세한 내용은 위의 수동갱신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_2. SAS를 구동했을 때,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로그창에 출력됩니다. 'WARNING: Your system is scheduled to expire on XXX, which is XX days from now… 'WARGNING: Base 제품 제품(Session Manager과(와) 연관)된 제품이 곧 만료됩니다 A_2. 1) 갱신파일을 메모장에 열어서 PROC SETINIT ~…~SAVE;RUN; 부분까지 복사 2) SAS 확장편집기 창에 붙여 넣어 실행 3) 로그에 경고 문자가 없이 NOTE: Siteinfo data have been updated.라는 메시지가 출력되면 정상적으로갱신된 것임. 자세한 내용은 위 (참고)의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28 | 포탈/통합행정 |
포탈/통합행정
첨부
|
열기/닫기 | |
포탈정보시스템에 최초 로그인 또는 관련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사용자 PC에 필요한 파일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그러나 사용자 PC 보안설정에 따라 설치가 자동 차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탈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아래의 파일을 다운 받아 먼저 설치하신 후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 학생 및 동창 : 학생 및 동창용 일괄설치파일 - 교직원 : 교직원용 일괄설치파일, 교직원용 공문서유통모듈 설치파일 ※ 교직원용 공문서유통모듈은 대외문서 발송 시 필요하며 한글 2010 버전에서만 설치 가능 |
||||
27 | 메일 |
|
열기/닫기 | |
1. 학생 이메일 Gmail 시스템으로 변경 및 G Suite Open : 4월 30일(화) 9시 가. Gmail : 웹브라우저에서 https://mail.google.com 접속, 또는 Gmail 모바일앱 사용 |
||||
26 | 기타 | 열기/닫기 | ||
이화여자대학교 홈 앱, 신분증 앱, 좌석관리 앱 사용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사용하시는 모바일 OS(Android, iOS)에 따른 사용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좌석 QR을 이용한 좌석 발권 또는 좌석 연장에 실패하시는 경우 '[좌석관리 앱] - 7. 발권 오류 시 조치방법, 8. 네트워크 비밀번호 변경방법' 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
25 | 포탈/통합행정 |
포탈/통합행정
|
|
열기/닫기 |
통합행정에서 출력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 되지 않을 경우 아래 주소에 접속하여 출력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http://eureka.ewha.ac.kr/eureka/rdViewer/activeX6.0/cab/cxviewer60u.htm |
||||
24 | 기타 | 열기/닫기 | ||
이화여자대학교 보안프로그램(패치관리시스템) 삭제 안내 학교 유선 네트워크를 더이상 사용 하지 않을 경우(EWHA WiFi, 졸업, 퇴직 등등) 학교 보안프로그램 삭제 하시기 바랍니다. 삭제 방법 :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해제하시고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삭제 후 학교 유선망을 다시 사용해야 할 경우 재설치 해야합니다. 시작> 실행> regedit HKEY_LOCAL_MACHINE\SOFTWARE\Policies\Microsoft\Windows\WindowsUpdate WSUS 항목 두가지 삭제 하시면 Microsoft 서버로 변경됩니다. |
||||
23 | 포탈/통합행정 |
포탈/통합행정
|
|
열기/닫기 |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하시려면,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처음으로 선택하신 후에는 필요한 프로그램이 설치될 때 설치 허용하시고 설치 완료시까지 대기하시기 바랍니다.
|
||||
22 | 기타 |
기타
첨부
|
열기/닫기 | |
21 | 기타 |
기타
첨부
|
열기/닫기 | |
이화여자대학교 IT 서비스 안내 자료입니다. |
||||
20 | 홈페이지 |
|
열기/닫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