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회계팀] 학부 2024학년도 겨울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작성처총무처 회계팀
- 등록일2024.11.28
- 9176
2024학년도 겨울계절학기 등록생은 아래 기간에 따라 등록금 납부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금 납부 및 유의사항
구분 | 고지서 출력 | 납부 기간 | 비고 |
2024학년도 겨울계절학기 | 11. 29.(금) 10:00 이후 | 12.2.(월) ~ 12.4.(수) 07:00~19:00 | •신용카드 납부 불가 |
※ 유의사항
- 납부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계절학기 수강신청이 자동 취소되오니, 반드시 기한 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 취소 및 변경 기간에 일부 과목을 취소할 예정이어도, 반드시 고지서에 기재된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 고지서 출력
가. 간편출력서비스(부모님 이용 가능) ‣ ID : 학번 / PW : 주민번호 앞 6자리
☞ 간편출력서비스 바로가기 → 「학사행정」 → 「등록금」 → 「계절학기등록금고지서」
※ 공공기관, 금용기관 등에서는 회사 보안상 출력이 제한될 수 있음
나. 홈페이지 이용 ‣ ID: 학번 / PW: 비밀번호
☞ 유레카 출력 바로가기 → 「학사행정」 → 「등록금」 → 「계절학기등록금고지서」
다. 모바일 이용(출력은 불가) ‣ ID: 학번 / PW: 비밀번호
헤이영캠퍼스 어플 접속 → 우측 상단 「전체 메뉴」 → 「등록금」 →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3. 납부방법
가. 가상계좌 이체
- 인터넷(모바일)뱅킹, 은행 창구, ATM기를 이용하여 전액 납부
• 입금인은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하며 수취인은 이화여(본인이름)으로 표시됨
• 신한은행 ATM 이용 시 이화여대 학교코드(43109)와 학번을 입력
- 신한은행 외 타은행을 이용할 경우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학생 본인 부담)
나. 신한은행 방문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4. 납부확인
가. 이화포탈정보시스템 이용 ‣ ID: 학번 / PW: 비밀번호
☞ 유레카 출력 바로가기 → 「학사행정」 → 「등록금」 → 「등록금납부확인서」 → 겨울계절
나. 모바일 이용(출력 불가) ‣ ID: 학번 / PW: 비밀번호
헤이영캠퍼스 어플 접속 → 우측 상단 「전체 메뉴」 → 「등록금」 → 「등록금납부내역 확인」
※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등록금 납부확인은 유선으로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