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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입찰] [집기/일반평가] 이화여자대학교 사무용 집기비품 단가계약(2년)

입 찰 안 내 (2024-구매팀–107)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이화여자대학교 사무용 집기비품 단가계약(2년)

나. 입찰내용: ‘붙임’의 제안요청서(품목 및 사양) 참조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2024년 3월 29() 11:00, 본관 208호 구매팀

라.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년간

※ 입찰등록 시 제출하는 제안서 작성 관련하여 제안요청서 확인 必


2. 입찰 방법

자격조건 내 일반평가입찰: 제안서 평가(기술:가격=7:3) 및 협상에 의한 업체 선정

※ 평가 결과에 따라 복수의 업체 선정 가능


3. 입찰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의 수행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로서 입찰등록마감까지 등록을 필하여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사업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라. 본점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내 위치한 업체


4.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이나 입찰조건에 위반되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


5. 입찰 등록시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입찰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분) 1부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입찰참가자) 각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보증금율: 품목별 단가에 예상수요량(품목별 30개 또는 15개. 가격입찰서에 기재)을 곱한 금액의 5%이상, 부가가치세 포함금액, 약관첨부 / 피보험자: 110-82-01016 이화여자대학교 / 보증기간: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사.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입찰일까지 유효기일 인정)

아. 가격입찰서 및 견적서 1부 (밀봉 및 날인하여 제출, 본교 양식 사용)

자. 제안서 7부


※ 입찰참가신청서는 첨부파일에 있음

※ 상기 서류 제출시 표기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지우기 바람

※ 입찰서류등록은 본교 본관 208호 구매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해야 함


6. 입찰보증금의 귀속

품목별 단가에 예상수요량(품목별 30개 또는 15개. 가격입찰서에 기재)을 곱한 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본교의 구매업무처리내규에 준용하여 모든 절차가 처리됨

나. 부도 또는 파산 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 후 계약 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인 경우 계약체결대상에서 제외함

다. 기타 자세한 입찰 관련 문의는 구매팀(남정현/02-3277-3424)으로 문의바람



-붙 임-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가격입찰서 1부.

다. 제안요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