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디올, 본교 발전기금 기부 N
- 등록일2025.05.22
- 89
본교는 패션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 꾸뛰르 코리아(주)로부터 발전기금을 기부받았다.
이번 기부는 여성 인재 양성 및 성평등 촉진을 통한 지속 가능한 사회 구현을 목표로 양 기관이 체결한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기부금은 본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직무 개발 및 장학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인프라 구축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본교는 디올과 2022년 한국 대학 최초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여성 교육의 중요성과 가치를 공유하며 멘토링,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해 왔다. 2022년 4월에는 본교 ECC에서 디올 가을 패션쇼를 개최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본교는 지난 4월 28일(월) 본관 접견실에서 기금전달식을 개최했다. 기금전달식에는 콩 메이 완 샤론(Khong May Wan Sharon) 크리스챤 디올 꾸뛰르 코리아(주) 사장과 정경옥 인사부 상무가 참석했으며, 본교에서는 이향숙 총장, 박정수 연구·대외부총장, 최경실 조형예술대학장, 최윤정 대외협력처장, 서선희 인재개발원장, 이혜미 대외협력처부처장이 참석했다.
이향숙 총장은 “패션 산업의 발전을 선도할 글로벌 여성 리더 육성을 위해발전기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파트너십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운영되어 여성 인재들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사회적 발판이 마련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