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wha W.UEwha W.U

Open Search
Search
Open Mobile Menu

Ewha W.U

Search
nav bar
 
Ewha University

College of Social Sciences

Ji Sun Lee Associate Professor

Department of Social Welfare

이지선 프로필 사진

				
  • Director, Community Welfare Center
  • Ewha-POSCO Building (Social Sciences) #404
  • 3523
Research Record
  • 교장·교감의 장애인에 대한 접촉경험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에 미치는 영향 법과인권교육연구, 2024, v.17 no.2, 1-28
    KCI dColl.
  • 발달장애인의 사회적 농업분야 표준사업장에서의 취업 초기 경험에 대한 질적연구 한국장애인복지학, 2024, v.64 no.64, 251-281
    KCI dColl.
  • 부모의 수감 이후 홀로 생활하는 청소년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 한국청소년연구, 2024, v.35 no.4, 255-282
    KCI dColl.
  • 사회복지사의 직무 스트레스와 이직의도 간의 관계에서 일-생활균형 직장분위기의 조절효과 사회복지연구, 2024, v.55 no.4, 217-241
    KCI dColl.
  • 수용자 자녀를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이 자아존중감, 자기효능감, 대인관계기술에 미치는 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4, v.40 no.2, 397-431
    KCI dColl.
  • 시각장애인 유권자가 인식한 투표 개선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사회복지정책과실천, 2024, v.10 no.2, 35-73
    KCI dColl.
  • 아동이 원하는 교육 및 교육정책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미래사회복지연구, 2024, v.15 no.2, 161-195
    KCI dColl.
  • 장애인 평생학습에 대한 장애인, 가족, 평생학습기관 실무자의 인식 및 요구: A시를 중심으로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2024, v.25 no.1, 129-155
    KCI dColl.
  •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다중심적 거버넌스 적용 사례에 관한 연구 : 발산마을 도시재생사업을 중심으로 미래사회복지연구, 2024, v.15 no.3, 185-220
    KCI dColl.
  • 코로나-19시기, 청소년의 학업열의 영향요인 분석: 초·중·고 학교급별 비교 청소년학연구, 2024, v.31 no.2, 183-214
    KCI dColl.
  • 학습자 중심 교수가 청소년의 학교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 및 수업태도의 매개효과 학교사회복지, 2024, v.0 no.67, 33-53
    KCI dColl.
  • 발달장애인의 사회적 농업 분야 근로경험과 의미에 대한 질적 연구: 영농직업재활시설 S농원을 중심으로 한국장애인복지학, 2023, v.60 no.60, 145-172
    KCI dColl.
  • 영농직업재활시설의 발달장애인 평생교육공간으로서의 가능성 탐색 : S농원 사례를 중심으로 사회복지실천과 연구, 2023, v.20 no.3, 303-342
    KCI dColl.
  • [학술지논문] 교장·교감의 장애인에 대한 접촉경험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에 미치는 영향 법과인권교육연구, 2024, v.17 no.2 , 1-28
    KCI
  • [학술지논문] 발달장애인의 사회적 농업분야 표준사업장에서의 취업 초기 경험에 대한 질적연구 한국장애인복지학, 2024, v.64 no.64 , 251-281
    KCI
  • [학술지논문] 수용자 자녀를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이 자아존중감, 자기효능감, 대인관계기술에 미치는 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4, v.40 no.2 , 397-431
    KCI
  • [학술지논문] 시각장애인 유권자가 인식한 투표 개선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사회복지정책과실천, 2024, v.10 no.2 , 35-73
    KCI
  • [학술지논문] 장애인 평생학습에 대한 장애인, 가족, 평생학습기관 실무자의 인식 및 요구: A시를 중심으로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2024, v.25 no.1 , 129-155
    KCI
  • [학술지논문] 코로나-19시기, 청소년의 학업열의 영향요인 분석: 초·중·고 학교급별 비교 청소년학연구, 2024, v.31 no.2 , 183-214
    KCI
  • [학술지논문] 학습자 중심 교수가 청소년의 학교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 및 수업태도의 매개효과 학교사회복지, 2024, v.67 no.0 , 33-53
    KCI
Courses
  • 2025-1st

  • 2024-2nd

    • Community Welfare and Practice

      • Subject No 34956Class No 01
      • 3Year ( 3Credit , 3Hour) Tue 5~5 (POSCO367) , Thu 6~6 (POSCO367)
    • Social Welfare Law and Practice

      • Subject No 34963Class No 01
      • 4Year ( 3Credit , 3Hour) Tue 3~3 (POSCO359) , Thu 2~2 (POSCO359)
    • Qualitative Research Methodology

      • Subject No G16626Class No 01
      • Year ( 3Credit , 3Hour) Tue 6~7 (POSCO357)
  • 2024-1st

    • First-Year Seminar

    • Child Welfare

      • Subject No 20389Class No 01
      • 3Year ( 3Credit , 3Hour) Tue 4~4 (POSCO458) , Fri 5~5 (POSCO458)
    • Social Welfare with Disabled People

      • Subject No 20394Class No 01
      • 3Year ( 3Credit , 3Hour) Tue 6~6 (POSCO458) , Thu 4~4 (POSCO458)
    • Social Welfare Research across Disability

      • Subject No G16596Class No 01
      • Year ( 3Credit , 3Hour) Thu 5~6 (POSCO-458)
  • 2023-2nd

    • Social Welfare Law and Practice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Subject No 34963Class No 01
      • 4Year ( 3Credit , 3Hour) Tue 3~3 (POSCO367) , Thu 2~2 (POSCO367)
    • Qualitative Research Methodology

      • Subject No G16626Class No 01
      • Year ( 3Credit , 3Hour) Mon 5~6 (POSCO-356)
  • 2023-1st

    • Social Welfare with Disabled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