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실적
Supporting Students’ Use of Ecological Concepts in Field-Based Modeling of Ecological Phenomena
International Journal of Science and Mathematics Education, 2023, v.21 no.8, 2215-2235
생태계 현상에 대한 실증적 모델링 활동의 맥락에서 중학생의 인식적 행위주체성을 지원하는 교수 전략
생물교육, 2023, v.51 no.1, 94-113
ENACT 프로그램 참여를 통한 중·고등학생의 과학기술자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인식 및 과학기술 관련 사회쟁점에 대한 태도 탐색
교과교육학연구, 2022, v.26 no.6, 556-572
생태계에 관한 실증적 모형 구성 활동에서 생산적인 참여를 위해 활용되는 개념적·인식적 자원 탐색
생물교육, 2022, v.50 no.2, 155-171
융합 인재 교육 경험을 가진 중등 과학 교사들의 공학적 설계에 대한 인식 탐색
과학교육연구지, 2021, v.45 no.3, 364-378
자기주도적 탐구 활동에 대한 과학 교사의 인식과 교수 학습 전략
Brain, Digital, & Learning, 2021, v.11 no.3, 483-504
강의
2024-1학기
과학교육론
학수번호 BI105 분반 01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8~9
(교)
과학교육론
학수번호 ES104 분반 01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8~9
(교)
2023-2학기
물리교육세미나
학수번호 G14420 분반 01
학년 (
3학점
, 3시간)
금 8~9
(교A313)
교수변경
2022-2학기
물리과실험지도
학수번호 PH259 분반 01
학년 (
3학점
, 3시간)
목 8~9
(교)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