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미 초빙교수

정책과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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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실적
  • Virtual Culinary Influence: Investigating the Impact of Food Vlogs on Viewer Attitudes and Restaurant Visit Intentions Information (Switzerland), 2025, v.16 no.1, 44
    Scopus dColl.
  • Harnessing Mobile Technology for Retail Advancement : A Scientific Exploration Gumaetan Traditional Market in Suwon City OOH광고학연구, 2024, v.21 no.1, 31-51
    KCI dColl.
  • Revising the Korean Newspaper Advertising Code of Ethics: An Empirical Investigation Leveraging Expert Interviews and Analytic Hierarchy Process (AHP) Surveys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Internet, Broadcasting and Communication, 2023, v.15 no.3, 135-148
    KCI dColl.
  • 성형광고의 매체별 메시지 전략 분석을 통한 국내 성형광고의 문제점 및 향후 개선 방향에 관한 연구: 지하철 광고 및 병원 홈페이지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의료경영학연구, 2023, v.17 no.1, 1-13
    KCI dColl.
  • 미디어⋅광고 데이터 신뢰성 제고를 위한 국내 전담기관 설립 추진에 관한 연구: 이해관계자 심층면접 및 AHP와 IPA를 활용한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2, v.20 no.2, 121-159
    KCI dColl.
  • 술방은 주류광고의 새로운 정착지인가? 술방 시청동기와 진정성 인식이 주류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2, v.20 no.2, 43-91
    KCI dColl.
  • 비만에 대한 국내 미디어 뉴스 내용 분석 연구: 건강 신념 모델(Health Belief Model)의 적용 PR연구, 2021, v.25 no.2, 135-159
    KCI dColl.
강의
  • 2022-1학기

    • 광고카피라이팅

      • 학수번호 35119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화 3~3 (포555) , 목 2~2 (포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