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실적
-
블렌디드러닝의 외적 수업형태 및 내적 수업전략이 학업성취도와 학습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탐색
산업융합연구, 2023, v.21 no.8, 1-12
-
스마트러닝기반의 수업이 학업성취수준이 낮은 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성 분석: 스마트앱의 3D와 AR 활용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v.19 no.1, 1-10
-
언택트시대, 비대면 온라인 수업의 효율성 연구 -대학 수학 수업에서의 다양한 수업기법 활용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v.19 no.10, 63-73
-
예비교사의 융합적 수업구성 역량 향상을 위한 통합적 피드백의 모델링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v.19 no.8, 75-88
-
예비교사의 융합수업 구성능력향상을 위한 교육방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v.17 no.8, 71~80
강의
-
2024-2학기
-
수학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 학수번호 3550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월 5~6
(교A207)
- 속강
-
수학교과교육론
- 학수번호 35554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수 4~5
(교A207)
- 전공필수
-
2024-1학기
-
수학교과교육론
- 학수번호 3548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월 4~5
(교A207)
-
수학교과논리및논술
- 학수번호 37015분반 01
-
4학년 (
2학점
, 2시간)
월 6~7
(교A207)
-
2023-2학기
-
수학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50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월 4~5
(교A207)
-
수학과교재분석및지도법
- 학수번호 MA132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8~9
(교A207)
-
2023-1학기
-
수학교과교육론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48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월 3~4
(교A207)
-
수학교과논리및논술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7015분반 01
-
4학년 (
2학점
, 2시간)
수 6~7
(교A207)
-
수학적문제해결의지도
- 학수번호 MA236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8~9
(교)
-
2022-2학기
-
수학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 학수번호 3550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월 4~4
(교A207)
,
목 5~5
(교A207)
-
수학교육과테크놀로지
- 학수번호 G14518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8~9
(교A207)
-
2022-1학기
-
수학교과교육론
- 학수번호 3548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월 4~5
-
수학교과논리및논술
- 학수번호 37015분반 01
-
4학년 (
2학점
, 2시간)
월 6~7
-
컴퓨터소프트웨어를활용한수학교육
- 학수번호 G14489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8~9
-
수학적문제해결의지도
- 학수번호 MA236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수 8~9
(교)
-
2021-2학기
-
수학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 학수번호 3550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수 4~5
(교A207)
-
수학교과논리및논술
- 학수번호 36953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월 4~5
(교A207)
- 전공필수
-
수학교육쟁점연구
- 학수번호 MA247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8~9
(교)
- 강의실변경
-
2021-1학기
-
수학교과교육론
- 학수번호 35487분반 01
-
3학년 (
3학점
, 3시간)
수 4~5
(교A207)
-
수학교과논리및논술
- 학수번호 37015분반 01
-
4학년 (
2학점
, 2시간)
수 6~7
(교A207)
-
컴퓨터소프트웨어를활용한수학교육
- 학수번호 G14489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6~7
-
수학교육에서의기술공학
- 학수번호 MA234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8~9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