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실적
-
재능재활을 통한 정규직 취업과 자폐 범주성 장애인의 삶에 대한 질적연구: 오티스타 디자이너와 부모의 경험과 인식을 중심으로
자폐성장애연구, 2019, v.19 no.2, 1~37
강의
-
2024-2학기
-
특수교육의이해
- 학수번호 ED111분반 01
-
학년 (
2학점
, 2시간)
화 8~9
(포358)
-
2024-1학기
-
자폐범주성장애프로그램개발및운영
- 학수번호 G17371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2~3
(교)
-
특수교육학연구및동향
- 학수번호 SP254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8~9
(교)
-
2023-2학기
-
특수교육과가족참여
- 학수번호 SP255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화 8~9
(포260)
-
2023-1학기
-
자폐성장애학생교육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4524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월 6~7
(교)
-
자폐범주성장애인교육의실제
- 학수번호 SP237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8~9
(포358)
-
2022-2학기
-
특수교육의이해
- 학수번호 ED111분반 03
-
학년 (
2학점
, 2시간)
화 8~9
(포259)
-
2022-1학기
-
특수교육의이해
- 학수번호 ED111분반 01
-
학년 (
2학점
, 2시간)
화 8~9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