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주 연구교수

특수교육과

프로필 이미지 없음
연구실적
  • 수학 학습장애 위험군 초등학생의 연산 능력 향상을 위한 맞춤형 수업 적용 사례 특수교육학연구, 2025, v.59 no.4, 161-192
    KCI dColl.
  • 가상조작물-추상기호의 통합된 순차적 교수와 시간제한 활동이 수학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의 연산 유창성에 미치는 효과 특수교육연구, 2024, v.31 no.3, 125-155
    KCI dColl.
  • 가상조작물과 시간제한 활동을 활용한 교수가 경계선급 지적기능성 학생의 연산 유창성에 미치는 효과 학습장애연구, 2024, v.21 no.2, 23-47
    KCI dColl.
  • 넓이 모델을 사용한 부분곱 알고리즘의 명시적 교수가 수학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의 곱셈 연산 능력에 미치는 효과 통합교육연구, 2024, v.19 no.2, 53-80
    KCI dColl.
  • 수학 학습장애 위험군 초등학생의 수학기초학습능력, 읽기와 언어능력, 인지처리능력 프로파일 분석 학습장애연구, 2024, v.21 no.3, 125-153
    KCI dColl.
  • 장애인의 부모를 대상으로 한 자기결정 관련 국내연구 동향 고찰 지적장애연구, 2024, v.26 no.3, 91-119
    KCI dColl.
  • A Preliminary Study of the Validation for Children’s Social Communication Scale for Children Aged 6-7 Years [6-7세 아동의 사회적의사소통척도 문항 타당도 예비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v.27 no.2, 264-280
    Scopus dColl.
  • Analysis of Change in Relationship between Communication and Social Competence: Comparison of Children and Adolescents by Grade Level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v.27 no.1, 70-85
    Scopus dColl.
  • Identifying Developmental Dyslexia in 9 Korean Elementary School Students at Risk for Dyslexia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v.25 no.3, 546-580
    Scopus dColl.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