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실적
[학술지논문] Impacts of Locations of In-Store Displays on Consumer Purchase Behavior
JOURNAL OF RETAILING, 2022, v.98
no.3
, 432-452
SSCI
[학술지논문] Exchange and refund of complementary products
MARKETING LETTERS, 2017, v.28
no.1
, 113-125
SSCI
대화형 인공지능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5, v.30 no.2, 31-53
Digital Marketing Strategy of Dior Beauty: A Case Study
신산업경영저널, 2024, v.42 no.2, 3-33
On the Primary and Secondary Demand Effect of Horizontal Line Extensions
마케팅관리연구, 2024, v.29 no.2, 1-24
The Impact of Online Behavioral Advertising on Consumer Attitude and Impulse Buying: The Moderating Role of Privacy Concerns
아시아마케팅저널, 2024, v.26 no.3, 201-212
[학술지논문] The Impact of Online Behavioral Advertising on Consumer Attitude and Impulse Buying: The Moderating Role of Privacy Concerns
Asia Marketing Journal, 2024, v.26
no.3
, 201-212
Scopus
[학술지논문] 수평적 상품 라인업 확장이 1차 수요 효과와 2차 수요 효과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4, v.29
no.2
, 1-24
KCI
강의
2025-2학기
마케팅전략
학수번호 30940 분반 02
4학년 (
3학점
, 3시간)
월 5~5
(경영211)
,
수 4~4
(경영211)
영어강의
인공지능과비즈니스애널리틱스의개념과사례
학수번호 G18908 분반 01
학년 (
3학점
, 3시간)
금 4~5
(경영312)
강의실변경
디지털마케팅
학수번호 B32015 분반 01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8~9
(경영611)
Fall강의실변경,영어강의
2025-1학기
마케팅조사
학수번호 35359 분반 02
3학년 (
3학점
, 3시간)
월 6~6
(경영)
,
수 5~5
(117)
영어강의
마케팅리서치와애널리틱스
학수번호 G18802 분반 01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2~2
(경영)
,
수 3~3
(117)
신설(관련: 경영대학행정실-843(2023.11.1.), 교과목명 변경: 경영대학행정실-67(2025.1.23.)
2024-2학기
마케팅전략
학수번호 30940 분반 02
4학년 (
3학점
, 3시간)
월 2~2
(경영211)
,
목 3~3
(경영211)
영어강의
디지털마케팅
학수번호 B32015 분반 01
학년 (
3학점
, 3시간)
월 6~7
(경영611)
Fall영어강의
2024-1학기
마케팅조사
학수번호 35359 분반 02
3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경영)
,
목 6~6
(117)
영어강의
마케팅리서치
학수번호 G18802 분반 01
학년 (
3학점
, 3시간)
목 4~5
(경영)
2023-2학기
마케팅전략
학수번호 30940 분반 02
4학년 (
3학점
, 3시간)
화 3~3
(경영211)
,
목 2~2
(경영211)
영어강의
디지털마케팅
학수번호 B32015 분반 01
학년 (
3학점
, 3시간)
목 6~7
(경영602)
Fall영어강의
학력
Indiana University
Ph.D.(University Graduate School)
Indiana University
Master of Business(Kelley School of Business)
경력
Lehigh Univ.
2018-08-15 ~ 2023-08-31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