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
2024-1학기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공학A122)
,
목 6~6
(공학A122)
- 이론, 실습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2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6~6
(공학A122)
,
목 4~4
(공학A122)
- 이론, 실습
-
2023-2학기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1
-
1학년 (
3학점
, 3시간)
화 6~6
(공학A125-2)
,
목 4~4
(공학A125-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4
-
1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공학A125-2)
,
목 6~6
(공학A125-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2023-1학기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공학A122)
,
목 6~6
(공학A122)
- 이론, 실습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2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6~6
(공학A122)
,
목 4~4
(공학A122)
- 이론, 실습
-
2022-2학기
-
컴퓨터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6339분반 07
-
1학년 (
3학점
, 3시간)
수 7~7
(공학A122)
,
금 7~7
(공학A122)
- 이론1.5 실습1.5, 삼성전자SW, 환경2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2
-
1학년 (
3학점
, 3시간)
수 6~6
(공학A122)
,
금 4~4
(공학A12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4
-
1학년 (
3학점
, 3시간)
월 5~5
(공학A122)
,
수 4~4
(공학A12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2022-1학기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7~7
(공학A125-2)
,
금 6~6
(공학A125-2)
- 이론, 실습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6
-
2학년 (
3학점
, 3시간)
수 7~7
(공학A125-2)
,
금 7~7
(공학A125-2)
- 추가개설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7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2~2
,
목 2~2
- 추가개설
-
2021-2학기
-
자료구조
- 학수번호 20481분반 02
-
2학년 (
3학점
, 3시간)
월 2~2
,
목 3~3
- 전공필수 전공필수,삼성전자SW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4
-
1학년 (
3학점
, 3시간)
월 6~6
(공학A223)
,
수 5~5
(공학A223)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2021-1학기
-
정보기술과미래사회
- 학수번호 11160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 원격강의 CUBE(콘텐츠), 팀티칭
-
인공지능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20480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월 4~4
,
목 5~5
- 언어변경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월 2~2
(공학A102)
,
목 3~3
(동창201-1)
- 이론1.5, 실습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