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정 특임교수

컴퓨터공학과

프로필 이미지 없음
연구실적
강의
  • 2024-1학기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공학A122) , 목 6~6 (공학A122)
      • 이론, 실습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2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6~6 (공학A122) , 목 4~4 (공학A122)
      • 이론, 실습
  • 2023-2학기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1
      • 1학년 ( 3학점 , 3시간) 화 6~6 (공학A125-2) , 목 4~4 (공학A125-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4
      • 1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공학A125-2) , 목 6~6 (공학A125-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2023-1학기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공학A122) , 목 6~6 (공학A122)
      • 이론, 실습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2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6~6 (공학A122) , 목 4~4 (공학A122)
      • 이론, 실습
  • 2022-2학기

    • 컴퓨터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6339분반 07
      • 1학년 ( 3학점 , 3시간) 수 7~7 (공학A122) , 금 7~7 (공학A122)
      • 이론1.5 실습1.5, 삼성전자SW, 환경2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2
      • 1학년 ( 3학점 , 3시간) 수 6~6 (공학A122) , 금 4~4 (공학A12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4
      • 1학년 ( 3학점 , 3시간) 월 5~5 (공학A122) , 수 4~4 (공학A12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2022-1학기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7~7 (공학A125-2) , 금 6~6 (공학A125-2)
      • 이론, 실습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6
      • 2학년 ( 3학점 , 3시간) 수 7~7 (공학A125-2) , 금 7~7 (공학A125-2)
      • 추가개설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7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2~2 , 목 2~2
      • 추가개설
  • 2021-2학기

    • 자료구조

      • 학수번호 20481분반 02
      • 2학년 ( 3학점 , 3시간) 월 2~2 , 목 3~3
      • 전공필수 전공필수,삼성전자SW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4
      • 1학년 ( 3학점 , 3시간) 월 6~6 (공학A223) , 수 5~5 (공학A223)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2021-1학기

    • 정보기술과미래사회

      • 학수번호 11160분반 01
      • 학년 ( 3학점 , 3시간)
      • 원격강의 CUBE(콘텐츠), 팀티칭
    • 인공지능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20480분반 01
      • 4학년 ( 3학점 , 3시간) 월 4~4 , 목 5~5
      • 언어변경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월 2~2 (공학A102) , 목 3~3 (동창201-1)
      • 이론1.5, 실습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