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
2025-1학기
-
2024-1학기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공학A122)
,
목 6~6
(공학A122)
- 이론, 실습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2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6~6
(공학A122)
,
목 4~4
(공학A122)
- 이론, 실습
-
2023-2학기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1
-
1학년 (
3학점
, 3시간)
화 6~6
(공학A125-2)
,
목 4~4
(공학A125-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4
-
1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공학A125-2)
,
목 6~6
(공학A125-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2023-1학기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5~5
(공학A122)
,
목 6~6
(공학A122)
- 이론, 실습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2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6~6
(공학A122)
,
목 4~4
(공학A122)
- 이론, 실습
-
2022-2학기
-
컴퓨터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6339분반 07
-
1학년 (
3학점
, 3시간)
수 7~7
(공학A122)
,
금 7~7
(공학A122)
- 이론1.5 실습1.5, 삼성전자SW, 환경2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2
-
1학년 (
3학점
, 3시간)
수 6~6
(공학A122)
,
금 4~4
(공학A12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C프로그래밍및실습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8407분반 04
-
1학년 (
3학점
, 3시간)
월 5~5
(공학A122)
,
수 4~4
(공학A122)
- 이론1.5 실습1.5, 소프트웨어학부,호크마1
-
2022-1학기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1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7~7
(공학A125-2)
,
금 6~6
(공학A125-2)
- 이론, 실습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6
-
2학년 (
3학점
, 3시간)
수 7~7
(공학A125-2)
,
금 7~7
(공학A125-2)
- 추가개설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강의 계획서 상세보기
- 학수번호 35339분반 07
-
2학년 (
3학점
, 3시간)
화 2~2
,
목 2~2
- 추가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