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기숙사] 계약직원 채용 공고(~4.23.)
- 작성처기숙사사무실
- 등록일2021.04.14
- 543
■ 기숙사 계약직원 채용 공고 ■
1. 모집분야 - 일반 행정업무 (E-House 1명)
2. 자격요건
가.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
나. MS Office 및 한글 활용 가능자
다. 영어 문서 작성 및 상담 가능자 우대
라. 기타 본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고용형태 : 계약직
2021.5.1~2022.4.30, 평가 후 최대 2년 가능
4. 근무조건 : 주 40시간
5. 채용절차 : 서류전형 및 면접(※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6. 제출서류
가. 국문 및 영문 이력서, 국문 및 영문 자기소개서 각 1부 (자유양식)
나. (면접 대상자) 대학 졸업증명서 1부 (면접 대상자는 개별 연락 예정)
7. 접수기간 및 방법
가. 기간: 2021. 4. 23.(금)까지 이메일 도착분에 한함
나. 방법: 이메일 접수 (mypark@ewha.ac.kr)
다. 문의: 기숙사 사무실 (☏ 02-3277-5019,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8. 비고
가. 근무시작 일자: 채용 즉시
나. 근무시간: 오전 9시 ~ 오후 5시